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화제의 넷플릭스 신작, 성난사람들 beef 줄거리 및 리뷰 8

비프 8화가 시작되자 에이미는 온라인 체스 게임에서 낯선 노인을 초대해 지저분한 모텔에서 성관계를 하는 모습이 담깁니다. 그녀는 담요로 얼굴을 가리고 개 자세를 취합니다. 연기가 시작되자 에이미는 거울에 비친 자신의 얼굴의 커버를 통해 검은 머리와 구부러진 코를 가진 소름끼치는 하얀 피부의 여성을 보게 됩니다.

화재 다음 날, 후미와 에이미는 또 다른 쇼핑을 합니다. Fumi는 George와 이야기하고 Amy의 말을 들으라고 설득할 것을 약속합니다. 그들이 이혼하면 모든 것의 절반을 얻겠지만, 후미는 에이미를 조지의 바위로 보고 에이미가 곁에 없었다면 바다 밑바닥에 있었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또한, 그녀는 그를 진짜 재능이 없기 때문에 굶었을 해커 예술가라고 부릅니다.

우리는 에이미의 과거로 돌아갑니다. 그녀가 학교를 그만두고 소풍을 계획하던 날, 그녀는 아버지가 다른 여자와 함께 기어들어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에이미는 이 에피소드의 후반부에서 우리가 이해할 수 있는 그 소름끼치는 여성의 발현을 보았습니다. 


현재, Amy는 같은 집에 사는 부모님을 방문합니다. 그들은 그녀를 보고 놀랐습니다. Amy는 그들과 정기적으로 연락하지 않았습니다. 사실, 그들이 마지막으로 이야기한 것은 2년 전이었습니다. Amy와 그녀의 아버지 Bruce 사이에는 근본적인 긴장감이 있습니다. 그가 에이미가 그들의 몇몇 친구들의 아이들만큼 그들에게 헌신적이지 않다고 말했을 때, 에이미는 그들이 애초에 그녀를 원하지 않았다고 말하며 보복합니다.

아시아 문화권에서는 결혼에 대한 책임감 때문에 남자아이가 여자아이보다 선호됩니다. 이것은 그 문화 현상을 암시할 수도 있습니다. Amy는 그녀의 어머니가 그 일에 대해 알고 있으면서도 아버지 곁에 붙어 있다는 것을 알고 놀랐습니다. 더 거슬러 올라가는 플래시백에서, 우리는 Amy의 부모님이 미국에서의 생활비에 대해 싸우는 것을 봅니다.

한편, Amy는 그 여성이 등장하는 책을 읽습니다. 그녀의 사진 아래에 있는 캡션은 "잘못 행동하지 마세요. 저는 항상 보고 있습니다!" 그녀는 에이미에게 자신의 비밀을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기 위해 나타나는데, 에이미가 그렇게 한다면 그들은 그녀를 더 이상 좋아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조지와 준이 돌아옵니다. Amy는 George에게 Paul과 함께 잔 것에 대해 솔직하게 말하지만, 그녀가 기대했던 반응을 얻지 못합니다. 그는 이 현실의 일격에 마음이 아프고 절망합니다. Amy는 또한 Danny와 도로 분노 사건에 대한 모든 것을 그에게 말합니다. 조지는 진실을 알고 충격을 받았지만 그 모든 것의 진부함에 더 흔들립니다. 그는 에이미가 그런 사소한 문제로 가족을 위험에 빠뜨릴 것이라고 믿지 않습니다. Amy는 자신이 나쁜 사람이지만 George에게 잘해주려고 노력했다고 말합니다. 비록 그가 지지적이지만, 그는 이혼하고 싶고 준도 함께 갈 것이라고 말합니다.

낯설지만 아름다운 순간, 우리는 에이미와 대니의 상호성에 대해 다시 한번 상기하게 됩니다. 우리는 1984년에 그들을 부모님의 품에 안긴 유아로 보는데, 그들은 그들에게 큰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대니는 혼란스럽고, 화가 났고, 절망했습니다. 소방대원들은 여전히 화재의 원인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그는 그의 부모님을 아파트로 다시 데려갑니다. 그들은 실망하고 피곤해서 가장 빠른 비행기로 한국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폴이 조지에게 한 말을 언급하자 대니는 즉시 에이미가 배후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또한 에드윈이 이웃으로부터 임의로 차를 몰고 떠나는 것을 봅니다. 그가 불 뒤에 있습니까? 대니는 그날 밤 늦게 그의 집에 갑니다. 조지는 사실을 알면서도 여전히 제인에게 위로의 말을 하고 싶어합니다.

에드윈이 돌아왔을 때, 대니는 그를 궁지에 몰아넣고 그에게서 진실을 캐냅니다. 에드윈이 한 일은 대니의 이름으로 잡지 구독을 받은 것뿐입니다. 그는 베로니카가 아직 대니를 극복하지 못했기 때문에 대니를 질투하고 자신이 그녀가 가졌던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또한 에드윈을 물리적으로 차단했고 대니는 에드윈이 고장 났을 때 그를 위로합니다.

대니의 어린 시절에 대한 회상에서, 우리는 그가 폴과 같은 수준이 되기를 갈망하는 것을 봅니다. 그는 폴에게 3학년을 건너뛰고 대니의 반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공부하라고 부탁합니다. 대니는 화재가 방화이거나 의도적으로 발생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집을 만든 건설회사가 파 이하의 배선을 설치했으니 결국 대니의 잘못입니다.

여기서 아이러니한 것은 그가 폴에게 거짓말을 해서 폴이 그의 발밑을 지키도록 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대니의 마음이 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에 이상한 문구이지만, 그것은 무엇보다 진실에 가깝습니다.

대니의 숨겨진 질투심은 폴의 대학 지원서를 다른 플래시백으로 쓰레기통에 버리는 것을 보면 확인됩니다. 대니는 포스터스에서 코요하우스 공장과 휘발유 캔을 픽업합니다. 그는 정문에서 대니를 보고 당황한 조지의 집으로 향합니다. 그는 마지못해 그를 초대합니다.

대니는 화장실을 사용하지만 조지가 나올 때 그에게 총을 겨누고 있는 것을 발견합니다. 그는 이미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그들은 몸부림치고 조지는 벽에 머리를 부딪혀 의식을 잃고 쓰러집니다.

대니는 근처에서 사이렌 소리를 듣고 재빨리 트럭을 타고 떠납니다. Ironic은 June이 Luca를 뒤에 두고 앉아 있는 것을 발견하면서 다시 한번 그에게 게임을 했습니다. 그는 놀라서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두려워하며 운전을 계속합니다.